국제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NISS (Nexus International School Singapore)
학교소개
Nexus는 초기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에 위치해 있으며, 싱가폴에는 2011년 7월에 두번째 캠퍼스가 자리하고 있다. 총 1200명 수용 가능한 캠퍼스인데 현재 850여명의 학생이 있으며 기본 학교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과학과, Art, 스포츠에 매우 강하다. 글로벌 학생 육성이 목표이고 소수정예반으로 구성된 맞춤형 수업방식으로 2011년 졸업생중 15명의 학생이 영국의 캠브리지, 옥스포드 대학에 입학할 정도로 우수한 국제학교이다.

NISS는 혼자 오는 학생들을 위한 외국인 가정집에 홈스테이를 직접 제공해 주고 있다. 홈스테이 주인이 가디언이 되어서 학생관리 및 학업지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학교 인증현황
- International Baccalaureate (IB)과정
- Council of International Schools (CIS)국제학교 의회 멤버
- Cambridge International Examinations (CIE)캠브릿지 국제 시험 허가
- Taylor's Education Group 테일러 교육제단 멤버임. 테일러 교육재단은 대학부터 국제학교 까지 2만여명의 학생을 교육하고 있는 가장 큰 유명한 교육재단이다, 세계적인 사립학교의 리더로써 진취적인 성과를 내어왔으며, Taylor's 그룹은 교육평가에서 여러 번의 수상경력이 있다.
프로그램
입학시험 안내 입학시험은 영어와 에세이를 보게 된다.
자사 싱가폴교육원의 오피스에서 입학시험을 볼 수 있어서 싱가폴에 직접 가지 않고도 입학 여부를 알수 있다.
교육방식 영국식이며 2학기제(IB Diploma 수여)
수업시작일 매달 중순 개강
홈페이지 http://www.nexus.edu.sg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