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ISS(International School Singapore)
학교소개
1981년에 설립 되었으며 ISS교육 그룹은 미국에 교육 센터와, 싱가폴, 베이징에 국제학교를 가지고 있다. ISS는 특화된 IB교육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으며,뛰어난 교수진과 학생관리가 잘 되기로 유명하다. 졸업생들 평균 IB점수가 국제평균보다 4점이 높으며 95%가 IB디플로마 합격률을 자랑한다.

안전하고 세심하게 관리되는 환경 속에서 학생들은 자아를 키우며, 국제 인재로써의 자신의 역할과 책임감을 배운다. 선생 한명당 학생 12명의 비율로 적어 학생 관리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ISS국제학교의 Elementary School 은 Orchard Road 에 위치하며 Middle, High School은 the Paterson Road에 위치한다. 서로의 캠퍼스가 시설을 공유한다. 대부분의 off-class 수업은 캠퍼스 밖에서 이뤄지며 근처의 시설을 이용하기도 한다. 모든 교실에 프로젝터와 스크린이 구비되어 있으며, 각각의 캠퍼스 내에 도서관 및 식당, 양호실 등이 있다. 중고등학교 캠퍼스의 경우 고산지대에 위치하며 학교 주위가 뛰어난 자연경관을 갖고 있는게 특색이다.
프로그램
입학시험 안내 Middle School
- 영어시험만 보며 작문, 리스닝, 스피킹 시험이 있음. 서류심사 3일, 시험 후 3일의 평가시간이 걸리므로 입학이 결정되기 전까지 총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됨(중/고 공통사항)

High school
- 서류심사 후 영어와 수학 시험이 있으며, 영어권의 학생의 경우에는 영어시험 대신 영어에세이가 요구됨
교육방식 미국식
홈페이지 http://www.iss.edu.sg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