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SJII(St. Joseph International School Singapore)
학교소개
이 학교는1852년에 the De La Salle Christian Brothers 에 의해 세워진 후, 2008년 High School의 확장과 동시에 지금의 국제학교로서의 모습으로 발전되었다. 카톨릭에 기반을 둔 교훈과 가치를 통해 헌신적인 교사진과, 학생들이 안전하고 창의적인 환경 속에서 열정적이고 배움에 대한 호기심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이 도덕적이고 창의적인 역량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하면서 국제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본교의 졸업생들은 싱가폴 정부와 사회에서의 리더로 재임하고 있으며 학생과 선생님과의 좋은 관계는 학생들이 더욱 긍정적이고 풍부한 환경 속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ICT): 디지털 기술기반의 수업으로 역동적이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술적인 환경이 잘 구비되어 있다.
프로그램
입학시험 안내 Elementary
항시 입학 신청 가능
입학은 전 학교의 성적, Grades 2 ~ 6은 전 학교 성적과 입학담당관의 평가, 교장 인터뷰로 이루어진다. (평가는 컴퓨터로 보며, 영어, 수학이며 특정 범위가 정해져 있지 않다.)

High School
항시 입학신청 가능
테스트비와 함께 지원서 제출하며 교장과의 인터뷰(15~10분 소요) 및 입학 시험
< 수학, 영어, 적성> 있음.
입학여부는 3~5일 정도의 심사 후 학부모에게 통지
교육방식 영국식
홈페이지 http://www.sji-international.com.sg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