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UWC(United World College) South East Asia
학교소개
싱가폴에1970년 Dover캠퍼스를 시작으로 설립되었으며 71년 국제학교로 정식 설립된 후 2008년 East 캠퍼스를 설립하였다. 지금은 미국,싱가폴등 전세계 12개가 위치함.

학업성취와 리더쉽을 중점으로 선진화된 교육을 제공하며 Dover에는 2900명의 학생이 있으며, East 캠퍼스의 경우 시설증축으로 2500여명의 학생을 추가로, 총 5400명까지 증원할 계획이다. 또 East 캠퍼스는 싱가폴 건축상 및 환경디자인상도 수상할 정도로 환경 친화적인 면도 뛰어나다. 근처에는 지하철 역도 가까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전 세계에서 한해 기준 가장 많은 수의 IB디플로마 학생배출을 했으며, 졸업생 평균 IB점수는 국제평균 35.83이며, 21.9%의 졸업생이 40점이상의 IB 고득점을 취득했다. IB 디플로마 합격률은 99.68%가 나온다. 아이비리그 진학률도 전 세계에서 UWC가장 많이 학생을 배출하고 있다.
프로그램
입학시험 안내 전 학교 성적 및 추천장, 학교 시험(영어,수학), 인터뷰
*Grade 10 FIB and IB Diploma Programme 의 지원자는 수학, 영어, 적성검사와 모국어 및 제2 외국어에 대한 시험이 있음 (Grade 10 FIB와 Grade 11은 학교의 미션과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증명해야 함이 강조됨.)
G8부터 기숙사 신청이 가능함
교육방식 IB Diploma / 학생들이 거의 전부가 IB디플로마 수료 졸업
홈페이지 http://www.uwcsea.edu.sg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