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비가 저렴한 대학부설 연수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대학부설 VS 사설연수 기관, 도대체 그 차이는 무엇?
종류 대학부설 사설연수기관
학업분위기 현지 대학의 학구적인 분위기 ESL 전문 강사와 친구같은 관계 형성 가능
특별활동 현지 대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음 다양한 국가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활동 제공
숙소 대학교 기숙사 사용 홈스테이 또는 자체 기숙사
시설 도서관,헬스장,강의실 등 대학교의시설 사용가능 학교에 따라 편차가 있시만, 규모와 학비에따라 비례
주변환경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학구적인 분위기 도심에 위치하여 교통 및 편의시설 이용에 편리
학비 일반 사설에 비해 비싼 편 학교 규모, 위치에 따라 차이
싱가폴교육원이 추천하는 대학부설 영어학교!

다이멘션(Dimensions)
싱가폴 대학부설 VS 사설 어학연수 일반영어과정 학비 비교(하루 6시간 수업기준)
다이멘션는 타 대학 부설보다 저렴한 학비로 일반 사설 연수보다 저렴하게 연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비 대학부설 연수 다이멘션 기타 어학 센터
24주 $5,520 $8,520
현지 대학생들과 교류 굿굿!

연장에 연장을! 학생 만족도 빵긋!
연수가 끝난 후에도 10명 중 7명이라는 높은 재등록 수치를 보여주는 다이멘션!! 이처럼 다녀본 학생들은 학교의 매력에 흠뻑 빠져 많은 학생들이 추가로 연수 기간을 연장하여 다니곤 합니다.

영어 점수 없이 진학 가능!

영어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 시 공식 영어 점수 없이 다이멘션 대학 본과 입학 가능!!

교통이 편리한 곳에!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동시에 조용하고 안전한 학업환경을 갖춘 최적의 장소!!
10명 중 7명이 재등록 하는 학교 다이멘션 학생들의 전하는 생생한 경험담

학생들의 전하는 생생한 경험담

임수연 한국
전 이곳에서 새롭게 경험하고 있는 제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해요. 다이멘션 대학에 온 뒤 6개월 동안 줄곧 ESL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다양한 국적의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 있었고 덕분에 영어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문화까지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전 스스로 한국문화에 대해 얼만나 잘 모르고 있었는가도 깨달았고 한국인으로써 제 나라의 문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다이멘션 대학에서 공부를 마치고 송별회를 할 때 전 정말 너무 아쉽고 슬퍼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ESL 클래스를 수강했다는 것은 제 인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기회였고, 캠퍼스내에서 뿐만 아니라 수업 이외의 시간까지도 정말 즐겁게 보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