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대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싱가폴 교육원은 싱가폴대학교 한국 등록 사무소로 지정되어 학교 입학수속 및 학생비자 수속을 원활하고 편리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이들 싱가포르 해외 명문대학들은 학위이수 기간이 약 2~3년정도의 짧은 시간에 졸업할 수 있고 학비와 생활비는 약 본교 대비 30%~50%의 비용으로 어학 및 학위를 이수할 수 있습니다. 해외명문대학 싱가포르 캠퍼스의 교육 커리큘럼은 산학협력에 중점을 두고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잘 짜여져 있습니다.

기업체와의 산학연계가 잘 되어 있어서 졸업생들의 졸업 후 취업의 기회가 많습니다. 세계 국가경쟁력 1위, 1인당 국민소득 4~5만불, 아시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1위, 세계에서 치안이 가장 좋은 나라이기도합니다.

토플점수없어도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며,만16세이상(고1이상수료자)인경우 입학이가능합니다. 한국대학의 학점이 인정되어 편입학이 용이하며, 반대의 경우 한국으로 돌아오는경우에도 석박사 편입이 용이합니다.

※ 아래의 학교리스트에서 원하시는 학교를 클릭하시면 해당 학교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IM Global Education
PSB Academy
Dimensions International College
카플란 (Kaplan)
TMC Academy
Management Development Institute of Singapore
Raffles College of Design
James Cook Singapore
EASB (East Asia Institute Of Management)
SDH 호텔학교 (School D' Hospitality)
ERC Institute
Curtin Singapore
SP Jain Centre of Management (Singapore)
Auston Instittue of Management & Technology
Informatics Academy
LSBF(London School of Business & Finance)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