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EtonHouse International School and Pre-School
학교소개
EtonHouse Group은 싱가폴 교육 그룹법인으로써 1995년 Broadrick Road에 최초의 캠퍼스가 오픈한 후 현재 9개국에 60여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다. Eton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Singaporean PQAC (Professional Qualification’s Accreditation Committe)에서 승인을 받았으며, 클래스당 학생수는 최대 25명정도로 많은 편이다. EtonHouse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습득하며 성장하기 위해서는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의 역할이 아주 중요하다고 믿는다.

따라서 학교가 아이들이 따뜻하고, 환영 받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유지하는 것을 중요시 하는게 특징이다. EtonHouse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탐구에 바탕을 둔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사고하는 마인드, 평생 학습하는 마인드가 되도록 지도한다. EtonHouse는 개개인의 강점과 필요성에 중점을 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입학시험 안내 서류 제출 후 학교를 방문해서 인터뷰를 함
지원시 꼭 학교를 방문하며 등록비와 deposit이 지불 되어야 함
Year 11-12 학년으로 입학하는 학생 중 영어가 부족한 학생은,영어공부만 할 수 있는 학기를 추가 할 수 있음
교육방식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을 위한 EAL course 제공하며 main course의 교사와 협력하여 영어와 학교 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한다.
IB MYP 과정을 마친 Year11 학생들 중 미국대학을 진학하기 원하는 학생들은 SAT를 준비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etonhouse.com.sg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