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대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ERC Institute
학교소개
성적 우수자에게 장학금 혜택 및 취업지원
싱가폴 대기업 ERC 홀딩스에서 직접 투자해서 설립함.

2009년 10월에는 Singapore Service Class 인증을 수상한 싱가포르 유일의 사립교육기관이다. 또한 ERC는 실무트레이닝 교과과정을 가진 사립대학으로 2010년 8월에 사립 교육 위원회(CPE)로부터 학교수준 및 랭킹이 높은 기관에만 수여하는 EduTrust(4 Years)를 획득하였다.

ERC Institute는 싱가폴 유일의 취업 연계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미국 등 제 3국가에 인턴쉽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학력만 고집하는 상황을 벗어나 학생들의 취업동기를 불어넣고자 사업아이템을 가진 학생들이 사업제안서를 학교에 제출하여 학교로부터 투자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중에 있다. 그래서 창의성 및 아이디어가 있는 학생들 중 창업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안서 제출 및 심사를 통과하게 되면 S$ 100,000의 금액을 창업 비용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성적 우수자들에게는 ERC 및 기타 대기업에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 마지막 학년과 대학원 과정의 성적 우수자들에게 각각 장학금을 지원하는 제도도 가지고 있다. 마지막 학년 또는 석사과정에서 75% 이상 성적을 받으면 각각 S$ 10,000 과 S$ 6,500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학비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