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대학교
싱가폴교육원은 전문가와 고객들이 인정하는 싱가폴 유학관련 고객평가 최고의 교육원입니다.
Raffles College of Design
학교소개
라플즈 디자인 대학은 중국,태국,말레이시아,인도,베튼암,뉴질랜드,호즈,싱가폴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패션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인터액티브 미디어 디자인(미디어, 게임, 애니메이션), 3D 디자인(가구 디자인, 상품 디자인, 쥬얼리 디자인) 패션 마케팅 및 매니지먼트 분야를 포함하여 주요 전문 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1990년 설립된 싱가포르 디자인 전문 교육 기관입니다.

즉 싱가포르를 포함하여 무려 20개 이상의 Network Schools을 통해 아시아 최대 디자인 스쿨로 명성을 올리고 있습니다. 영어연수 과정부터 학사,석사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수진의 70% 이상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의 우수한 교수진으로 포진되어 있으며, 이 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의 다수가 전 세계의 수 많은 디자인 Awards를 상을 수상하여 왔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양질의 인턴쉽 프로그램을 이수함으로써 이론과 실무, 현장학습의 과정을 조화롭게 매치 시켜 줌으로서, 전문 디자이너를 양성하여 산업현장에서 기업체 및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싱가포르의 보통 아트 스쿨의 경우는 4년 과정의 커리큘럼임에 반해, 라플스는 3년 과정으로 1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취업도 거의 보장이 됩니다. 게다가 래플즈 디자인 스쿨은 '패셔니스타' 선정, 세계 TOP 50 패션스쿨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학비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정위 표준약관
Top
전화로 상담하기